문서 ID: 00008953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4-01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교육 과정이 활성화되지 않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는 방법

설명

"에지 Ai 펀더멘털 및 과정"의 최종 과정이 활성화되지 않음

해결 방법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인텔 고객 지원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로그인 필요).

  1. 입력 세부 정보텍스트 상자에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한 문제 또는 질문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2. 클릭 다음:세부 정보버튼으로 첨부 파일(스크린샷, 사진, 파일 또는 기타)을 포함합니다.
    • 위에서 설명한 대로 받은 모든 이메일 또는 확인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3. 고객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옵트인 또는 옵트아웃 기회를 선택하십시오.
  4. 요청 요청 단추를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