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ooth® 또는 무선 장치의 장치 관리자에서 코드 3 오류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단계.
오류: "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손상되었거나 시스템이 메모리 또는 기타 리소스에서 부족할 수 있습니다. (코드 3)"은 Wi-Fi 또는 Bluetooth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한 후 나타납니다.
- Wi-Fi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 문제가 지속되면 무선 드라이버의 새로 설치 를 수행하십시오.
- 시스템이 여전히 오류가 나타나면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거나 인텔 지원 팀에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인텔은 OEM(원본 장비 제조업체)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테스트 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드라이버를 재설치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Bluetooth 또는 무선 어댑터에 대한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테스트 하십시오. 컴퓨터 제조업체가 시스템에 특별히 구성된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 정보는 제조업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
다음 이유 중 하나로 인해 장치 관리자 오류 코드 3이 나타납니다.
- 장치 드라이버가 손상되거나 손상되었습니다.
- 장치 드라이버가 오래되었습니다.
- 호환되지 않는 장치 드라이버 설치
- 시스템 요구 사항이 드라이버 사양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 Windows를 업데이트한 후
- 낮은 시스템 메모리(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