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9724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11-15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 하드웨어 키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VROC 하드웨어 키, 키를 가져올 수 있는 위치 및 전체 인텔® VROC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설명

인텔® VROC 하드웨어 키를 가져올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는 지원 서비스 수준 계약이 체결된 OEM 또는 ODM을 통해 판매할 수 있는 라이선스 제품입니다.

인텔® VROC 하드웨어 키는 인텔® VROC 소프트웨어에 대한 라이센스를 얻기 위한 메커니즘입니다. 특정 OEM/ODM은 마더보드에 키 헤더를 추가하여 인텔® VROC 지원하는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구축했습니다. RAID 라이센스를 활성화하려면 해당 마더보드에 인텔® VROC 하드웨어 키를 삽입해야 합니다. 시스템당(즉, 서버 또는 워크스테이션당) 하나의 키만 필요합니다.

최종 사용자가 완전한 인텔® VROC 솔루션을 갖춘 서버를 요청하는 한 최종 사용자는 OEM이 서버에 하드웨어 키를 설치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OEM은 인텔 또는 인텔 디스트리뷰터로부터 키를 받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플랫폼을 구매한 후 인텔® VROC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한 경우 특정 서버 OEM 웹 사이트에서 인텔® VROC 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최종 사용자는 플랫폼 공급 업체로부터 인텔® VROC에 대한 적절한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RAID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Pass-Thru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라이선스(하드웨어 키)가 필요하지 않으며 RAID 없이 인텔® Volume Management Device(인텔® VMD)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 가능한 SKU 및 라이선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Virtual RAID on CPU(인텔® VROC) SKU 및 라이선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