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976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1-05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과정 등록/시작 버튼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버튼이 사용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설명

다음으로 인해 인텔 파트너 유니버시티 과정을 수강하거나 역량 과정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 등록 버튼 / 시작 과정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등록 버튼 / 시작 과정 버튼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등록 버튼 / 시작 과정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등록/시작 과정 버튼의 가용성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기술 웹 사이트 문제. 이 문제는 간헐적이며 일반적으로 문제 해결 후 해결됩니다. 아래 문제 해결 팁을 확인하십시오.
    • 캐시와 쿠키를 지웁니다.
    • 다른 브라우저(Chrome*, Edge*, Firefox*)를 사용하십시오.
    • 다른 장치/컴퓨터를 사용하십시오.
    • 사용 시크릿*/프라이빗 Windows*.
       
  2. 과정 구독이 만료되었습니다. 역량 및 개별 과정은 90일 구독. 해당 기간이 지나면 귀하는 액세스 요청 보낸 사람 인텔 고객 지원 교육 콘텐츠에 다시 액세스하고 다음 필요한 참조를 제공하기 위해:
    • URL/링크 및 과정 제목
    • 과정 페이지 스크린샷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