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028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6-03

시스템에는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가 없지만 시스템이 시스템 상태에 대한 오류를 계속 표시합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오류를 유발하는지 확인하는 방법.

설명
  • 인텔 Optane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지만 설치 또는 사용되는 인텔 Optane 하드웨어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가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시스템은 인텔 Optane 관련 메시지를 계속 표시합니다.
해결 방법
  1. 시스템에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인텔® Optane™.
  2. 시스템에 인텔 Optane 메모리 하드웨어가 보이지 않으면 시스템 제조업체가 기본적으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 및/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스템이 인텔 Optane 메모리와 관련하여 호환성 메시지를 보고하지 않도록 인텔 RST 드라이버 및/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지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추가 정보

응용 프로그램의 알림은 시스템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고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 시작 메뉴 > 설정 > 시스템 > 알림 및 작업으로 이동합니다.
  2.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3. 알림 끄기 토글.

또는 응용 프로그램이 전혀 사용되지 않을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지, 특히 사전 설치된 경우 시스템 공급업체에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기 전에 제거하지 마십시오.

  1. 시작 메뉴 > 설정 > 앱으로 이동합니다.
  2.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3. 제거를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