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416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2-07-19

인텔® Edge AI Certification 등록하려고 할 때 기술적 오류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Edge AI Certification 등록하려고 할 때 기술적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기술적 오류로 인해 인텔 Edge AI Certification 등록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1. 기술적 오류를 해결하려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Internet Explorer 8* 및 Internet Explorer 9*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1. 열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2. 브라우저 상단 근처에 있는 안전 메뉴를 엽니다.
    3. 브라우징 기록 삭제 를 클릭합니다.
    4. 선택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5.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Mozilla Firefox*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1. 열기 모질라 파이어폭스.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엽니다.
    3. 개인 정보 > 옵션을 선택하고 최근 기록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선택 모든 시간 범위로, 다음 클릭 세부 정보 을 클릭하여 삭제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5. 지금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Google Chrome*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1. 열기 구글 크롬.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엽니다.
    3. 개인 정보 > 추가 도구를 선택하고 브라우징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4.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선택 쿠키 캐시.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5.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Apple Safari*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1. 열기 애플 사파리.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열고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3. 고급 을 선택합니다.
    4. 메뉴 표시줄에서 개발 메뉴 표시 상자를 선택합니다.
    5. 이제 개발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개발 메뉴에서 빈 캐시선택합니다.
       
  2. 문제가 지속되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완료 Tthe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
      • 문의 유형에 대해서는 드롭다운 목록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 설명의 경우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reCAPTCHA에 동의합니다.
      • 제출 단추를 클릭합니다.
    2. 영업일 기준으로 1일 이내에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