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Edge AI Certification 등록하려고 할 때 기술적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기술적 오류로 인해 인텔 Edge AI Certification 등록할 수 없습니다.
- 기술적 오류를 해결하려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Internet Explorer 8* 및 Internet Explorer 9*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 열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 브라우저 상단 근처에 있는 안전 메뉴를 엽니다.
- 브라우징 기록 삭제 를 클릭합니다.
- 선택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삭제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Mozilla Firefox*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 열기 모질라 파이어폭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엽니다.
- 개인 정보 > 옵션을 선택하고 최근 기록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 선택 모든 시간 범위로, 다음 클릭 세부 정보 을 클릭하여 삭제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지금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Google Chrome*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 열기 구글 크롬.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엽니다.
- 개인 정보 > 추가 도구를 선택하고 브라우징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합니다.
-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선택 쿠키 및 캐시.
참고 다른 모든 상자는 기본 설정에 따라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될 수 있습니다.
- 검색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하여 캐시와 쿠키를 삭제합니다.
Apple Safari*에서 캐시 및 쿠키 삭제
- 열기 애플 사파리.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메뉴를 열고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 고급 을 선택합니다.
- 메뉴 표시줄에서 개발 메뉴 표시 상자를 선택합니다.
- 이제 개발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개발 메뉴에서 빈 캐시를 선택합니다.
- 문제가 지속되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 완료 Tthe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
- 문의 유형에 대해서는 드롭다운 목록에서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 설명의 경우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reCAPTCHA에 동의합니다.
- 제출 단추를 클릭합니다.
- 영업일 기준으로 1일 이내에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 완료 Tthe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