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연결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시간 초과 오류를 완화하기 위해 재시도 로직을 구현합니다.
- IAS를 사용하여 원격 attestation 수행
- https://api.trustedservices.intel.com/sgx/attestation/v4/sigrl/00000c13 전화하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서비스에 대한 요금 제한이 적용됩니까, 아니면 이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작업 시간 초과 오류는 클라이언트 측의 네트워크 연결 문제를 시사합니다.
- attestation API에 부과되는 속도 제한은 없습니다. 속도 제한으로 인해 시간 초과가 아닌 HTTP 오류 코드 429가 발생합니다.
- 이 문제에 대한 한 가지 가능한 완화는 코드에서 재시도 로직을 구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