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서 문서를 검색할 때 "추가 검색 결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며,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보십시오"라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리소스 및 문서 센터를 통해 문서를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추가 검색 결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사용자가 RDC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보십시오."
1.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에 먼저 로그인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dc.intel.com 이동;
2.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로그인 또는 등록"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로그인한 후 RDC 웹 사이트의 검색 표시줄에 원하는 문서 번호 또는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몇 가지 결과가 나타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RDC 페이지의 세션 토큰이 시간이 초과될 때 이 메시지가 나타나고 DZP(Developer Zone Premier aka RDC)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인식하지 못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문서를 검색할 수 없다는 인상을 주는 결과를 반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 없는 공개 문서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세션이 끝났고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서명했다는 지표가 없기 때문에 이 동작은 페이지의 예상 동작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아래의 기본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고 로그인하십시오.
-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기 전에 웹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웁니다.
-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시크릿 모드를 통해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십시오.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DevZone) 계정 신청 방법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