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56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08-02

발생 오류: "추가 검색 결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보십시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서 문서를 검색할 때 "추가 검색 결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며,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보십시오"라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설명

리소스 및 문서 센터를 통해 문서를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추가 검색 결과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됩니다. 사용자가 RDC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여 보십시오."

해결 방법

1.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에 먼저 로그인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rdc.intel.com 이동;

2.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람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 "로그인 또는 등록"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로그인한 후 RDC 웹 사이트의 검색 표시줄에 원하는 문서 번호 또는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몇 가지 결과가 나타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RDC 페이지의 세션 토큰이 시간이 초과될 때 이 메시지가 나타나고 DZP(Developer Zone Premier aka RDC) 액세스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인식하지 못하며 사용자가 필요한 문서를 검색할 수 없다는 인상을 주는 결과를 반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 없는 공개 문서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세션이 끝났고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서명했다는 지표가 없기 때문에 이 동작은 페이지의 예상 동작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용자는 아래의 기본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고 로그인하십시오.
  2.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기 전에 웹 브라우저의 캐시와 쿠키를 지웁니다.
  3.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십시오. 또는 시크릿 모드를 통해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십시오.

 

아직 계정이 없는 경우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DevZone) 계정 신청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