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588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3-10-23

F7 메뉴를 사용하여 Visual BIOS로 인텔® NUC BIOS 업데이트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운영 체제(OS)를 로드하기 전에 인텔® NUC의 BIOS를 업데이트하는 단계

설명

를 사용하여 인텔 BIOS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Bio OS 독립적 F7 메뉴.

해결 방법
참고인텔® NUC 제품에 대한 최신 BIOS 업데이트 파일은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7 BIOS 업데이트 옵션을 사용하면 부팅 프로세스 중 및 운영 체제가 로드되기 전에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복구 BIOS(. BIO) 파일을 USB 장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USB 장치의 파일 형식이 . FAT32입니다. 예제:
    Example screenshot
  2. USB 장치를 대상 컴퓨터의 USB 포트에 습니다.
  3. 인텔 NUC 시작합니다.
  4. 부팅 도중 F7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F7 을 눌러 BIOS 플래시 업데이트 도구를 시작합니다.
  5. USB 장치를 선택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Select the USE device
  6. .bio 파일을 선택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Select the bio file
  7. Enter 키를 눌러 BIOS를 업데이트할 것인지 확인합니다.
  8.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2-5분 정도 기다립니다.
    Flashing motherboard firmware screenshot
  9. B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컴퓨터가 Windows로 다시 부팅됩니다.

인텔은 BIOS를 업데이트 한 후 다음 단계를 수행 할 것을 권장합니다.

  1. 시작 도중 F2 를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를 눌러 BIOS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3. 원하는 경우 BIOS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선택 사항).
  4. F10 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BIOS 설정을 종료합니다.
추가 정보

Visual BIOS를 사용하여 인텔 NUC BIOS를 업데이트하는 다른 방법은 Visual BIOS 사용 인텔® NUC를 위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 으로 이동하십시오.

Aptio V UEFI 펌웨어 코어로 인텔 NUC BIOS를 업데이트하려면 Aptio® V UEFI 펌웨어 코어가 있는 인텔® NUC에 대한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으로 이동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