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607 콘텐츠 형태: 유지 관리 및 성능 마지막 검토일: 2022-12-09

전원 버튼 메뉴를 사용하여 인텔® NUC BIOS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전원 버튼을 사용하여 부팅 메뉴를 입력하여 인텔® NUC BIOS를 업데이트하는 단계

설명

다른 수단으로 BIOS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참고

인텔® NUC에 대한 모든 BIOS 업데이트 파일은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 메뉴 업데이트를 통해 부팅 프로세스 중 및 운영 체제가 로드되기 전에 시스템 BIOS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다운로드저장 복구 BIOS(. BIO) 파일을 USB 장치로 전송합니다. 예제:

    Screenshot

  2. USB 장치가 꺼져 있을 때(최대 절전 모드 또는 절전 모드가 아님) 인텔 NUC의 USB 포트에 연결합니다.
  3. 누르고 누르기 Tthe 3초 동안 전원 버튼을 누은 다음 4초 종료가 재정의되기 전에 해제합니다. 전원 버튼 메뉴가 표시됩니다. (메뉴의 옵션은 인텔 NUC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Power Button Menu displays

  4. F7 눌러 BIOS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5. 기다릴 업데이트가 완료될 경우 2~5분이 걸립니다.

    Screenshot

  6. BIO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컴퓨터가 Windows로 다시 부팅됩니다.

BIOS 업데이트 후 인텔은 다음 단계를 권장합니다.

  1. 시작 중 F2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F9 키를 눌러 BIOS 기본값을 설정합니다.
  3. 원하는 경우 BIOS 설정을 사용자 지정합니다(선택 사항).
  4. F10눌러 BIOS 설치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