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66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6-09

인텔® Bluetooth® 또는 무선(Wi-Fi) 장치의 장치 관리자에서 오류 코드 45

환경

ACER® Swift SF314-56; Windows® 11 Home 64비트(10.0, 빌드 22000)

Windows 11*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Bluetooth® 또는 무선(Wi-Fi) 장치의 장치 관리자에서 오류 코드 45를 해결하는 단계

설명

장치 관리자에서 네트워크 어댑터 아래에 나열된 인텔® Bluetooth 또는 인텔® 무선 장치에 노란색 강타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현재 이 하드웨어 장치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하드웨어 장치를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코드 45)

Error Code 45

오류 코드 45로 인한 문제는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Windows® 설정에서 Bluetooth 토글 바가 사라집니다.
  • Bluetooth 또는 무선 연결이 끊어집니다.
  • 장치 관리자에서 Bluetooth 또는 무선 장치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 절전 모드 상태에서 돌아온 후 Bluetooth 장치에 다시 연결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Microsoft 웹사이트당 이전에 컴퓨터에 연결되었던 장치가 더 이상 연결되지 않은 경우 오류 코드 45 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Microsoft의 권장 사항은 오류를 자동으로 해결해야 하는 "하드웨어 장치를 컴퓨터에 다시 연결하는 것"입니다.

장치가 컴퓨터에서 어떻게든 연결이 끊어지면 하드웨어 수준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첫 번째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버 문제를 제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확인 Windows* 업데이트:
    1. Windows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검색을 클릭하고 Windows 업데이트를 입력하고 해당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업데이트 확인 을 선택하고 최신 Windows* 버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시도 Bluetooth 및 무선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합니다.
    1.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는 컴퓨터 제조업체(OEM)문의하십시오.
    2. 깨끗한 설치 프로세스에 대한 지침을 따르는 경우 드라이버를 제거하기 전에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3. 따라 설치 지침에 대한 다음 문서의 단계:
    4. OEM 드라이버를 재설치한 후에도 여전히 오류가 발생하면 Bluetooth 또는 무선 어댑터용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새로 설치해 보십시오.
  3.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BIOS 업데이트는 OEM에 문의하십시오.

시스템이 여전히 오류가 나타나면 OEM(원래 장비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거나 인텔 지원팀에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