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82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6-03

BIOS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가 인식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환경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지침 BIOS에서 모듈이 인식되지 않는 경우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 H10 모듈은 시스템 장애 후 작동을 중지했으며, 이제는 시스템 BIOS에서도 Windows* 설치 중에는 인식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BIOS에서 장치가 인식되지 않으면 다음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사용 가능한 플랫폼 문서를 통해 필요한 BIOS 설정을 검토하십시오.
  • 동일한 시스템의 다른 M.2 포트 또는 다른 시스템에서 장치를 테스트합니다(가능한 경우).
  • 장치가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OEM)와 보증 교체 가능성을 검토 하거나 구입처 또는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추가 정보

인텔® OPTANE™ 메모리가 BIOS에서 인식되지만 OS 수준이 아닌 경우 아래 문서에서 제안 사항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