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침 BIOS에서 모듈이 인식되지 않는 경우
인텔® Optane™ 메모리 H10 모듈은 시스템 장애 후 작동을 중지했으며, 이제는 시스템 BIOS에서도 Windows* 설치 중에는 인식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BIOS에서 장치가 인식되지 않으면 다음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사용 가능한 플랫폼 문서를 통해 필요한 BIOS 설정을 검토하십시오.
- 동일한 시스템의 다른 M.2 포트 또는 다른 시스템에서 장치를 테스트합니다(가능한 경우).
- 장치가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OEM)와 보증 교체 가능성을 검토 하거나 구입처 또는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인텔® OPTANE™ 메모리가 BIOS에서 인식되지만 OS 수준이 아닌 경우 아래 문서에서 제안 사항을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