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972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2-13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대한 파트너의 연락처 역할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거나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직원에게만 업데이트하는 방법

설명

계정 업데이트 문제가 보고되었습니다.

  • 계정에 파트너 관리자 없음
  • 비즈니스 계정에 대한 인사, 제품 및 기타 관리 변경 사항을 관리할 수 없음
  • 계정에 대한 관리자 액세스 필요
  • 계정에 다른 파트너 관리자를 추가해야 합니다.
  • 파트너 관리자를 한 연락처에서 다른 연락처로 변경해야 합니다.
  •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직원 역할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인텔 담당자가 계정에서 연락처의 역할을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해결 방법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통해 개인은 계정 관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계정에 새로운 연락처를 초대하고 계정 내 연락처의 역할과 자격을 설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파트너 관리자 및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은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동일합니다.

파트너 관리자 연락처이고 직원을 파트너 관리자로 설정하려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자격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을 제거하려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1.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십시오.
  2. 오른쪽 대시보드 버튼 근처의 회사 프로필 링크를 찾아 클릭합니다.
  3. 회사 프로필에서 책임 제목을 클릭한 다음 인사 관리를 클릭합니다. 직원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4. Access에서 파트너 관리자 대리자의 상자를 선택합니다.

직원 연락처이고 파트너 관리자 액세스를 원하는 경우 파트너 관리자 역할/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현재 파트너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현재 계정에 파트너 관리자가 없거나 나열된 파트너 관리자가 회사를 떠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할 때는 다음을 통해 더 빠른 지원을 받으십시오.

  • 계정 이름
  • 계정 번호
  • 연락처 이름
  • 이메일 주소로 문의
  • 이전 연락처 역할
  • 새로운 연락처 역할
  • 요청 이유
참고
  • 인텔 지원 팀은 연락처의 파트너 관리자 역할만 업데이트합니다.
  • 파트너 관리자는 직원에게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을 할당할 수 있지만 계정에서 다른 파트너 관리자를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 역할이 할당되면 해당 역할이 연락처에 따라 동기화하는 데 24~48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