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추가하거나 제거하거나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직원에게만 업데이트하는 방법
계정 업데이트 문제가 보고되었습니다.
- 계정에 파트너 관리자 없음
- 비즈니스 계정에 대한 인사, 제품 및 기타 관리 변경 사항을 관리할 수 없음
- 계정에 대한 관리자 액세스 필요
- 계정에 다른 파트너 관리자를 추가해야 합니다.
- 파트너 관리자를 한 연락처에서 다른 연락처로 변경해야 합니다.
-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직원 역할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인텔 담당자가 계정에서 연락처의 역할을 업데이트하도록 요청했습니다.
파트너 관리자 역할을 통해 개인은 계정 관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계정에 새로운 연락처를 초대하고 계정 내 연락처의 역할과 자격을 설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파트너 관리자 및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은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동일합니다.
파트너 관리자 연락처이고 직원을 파트너 관리자로 설정하려는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자격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파트너 관리자 위임 역할을 제거하려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십시오.
- 오른쪽 대시보드 버튼 근처의 회사 프로필 링크를 찾아 클릭합니다.
- 회사 프로필에서 책임 제목을 클릭한 다음 인사 관리를 클릭합니다. 직원의 이름을 선택합니다.
- Access에서 파트너 관리자 대리자의 상자를 선택합니다.
직원 연락처이고 파트너 관리자 액세스를 원하는 경우 파트너 관리자 역할/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현재 파트너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현재 계정에 파트너 관리자가 없거나 나열된 파트너 관리자가 회사를 떠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야 합니다.
인텔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할 때는 다음을 통해 더 빠른 지원을 받으십시오.
- 계정 이름
- 계정 번호
- 연락처 이름
- 이메일 주소로 문의
- 이전 연락처 역할
- 새로운 연락처 역할
- 요청 이유
참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