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든 지원 티켓의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하는 단계
만든 지원 티켓의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만든 지원 티켓의 이메일 주소를 업데이트합니다.
- 로그인 문제에 대한 고객 지원 양식을 필수 필드를 작성하여 작성합니다.
- [LoginType]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customer]를 선택합니다.
- [Inquiry Type]의 드롭다운 목록에서 [email]을 선택합니다.
- 설명에 새 이메일 주소 정보를 포함합니다.
- URL 에 액세스하려는 인텔 웹 사이트를 입력합니다.
-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확인하고 "로봇이 아닙니다"라는 보안 문자를 클릭하십시오.
- 요청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인텔 Customer Support 담당자 중 한 명이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