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105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5-22

인텔® Iris® Xe 그래픽이 있는 문서 카메라 및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할 때 화면 깜박임

환경

델™ 래티튜드 5520; 바이오스 1.16.1; Windows 11 Education 64비트(10.0, 빌드 22000);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 30.0.100.9955; 문서 카메라 AVer M11-8M; Dell 도크 WD15

Windows 11*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문서 카메라 및 도킹 스테이션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화면 깜박임을 해결하는 단계입니다.

설명

도킹 스테이션이 시스템에 연결되어 있을 때 인텔® Iris® Xe 그래픽이 있는 시스템에서 문서 카메라 앱을 열면 화면이 깜박입니다.

문서 카메라는 도킹 스테이션을 거치지 않고 직접 USB 연결을 통해 컴퓨터에 직접 연결됩니다. 그러나 두 장치 간에 호환성 또는 간섭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도킹 스테이션을 제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 깜박임 문제가 없습니다. 도킹 스테이션을 다시 연결하자마자 문제가 다시 발생합니다.

이 동작은 컴퓨터의 기본 제공 카메라와 Windows® 기본 카메라 앱을 사용할 때도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려면 Windows* 업데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를 수행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OEM)에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문의하십시오. OEM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다운로드 센터에서 해당 드라이버를 찾습니다.
  3. 문서 카메라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장치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최신 소프트웨어 릴리스를 확인하십시오.
  4. BIOS를 업데이트합니다.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BIOS 업데이트와 BIOS 업데이트 지침에 대한 지원이 필요하면 OEM문의하십시오.
  5. 도킹 스테이션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합니다. 최신 펌웨어 및 설치 지침은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