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S NWebsec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및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수행할 단계 인텔® EMA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다음 파일을 백업 하십시오.
백업 EMA SQL 데이터베이스 및 MeshCertSettings 인텔® EMA 설치 가이드 섹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1.4.1- 중요한 데이터 백업
https://www.intel.com/content/dam/support/us/en/documents/software/manageability-products/intel-ema-server-installation-and-maintenance-guide.pdf#page=11
업그레이드 후 인텔® EMA WebUI가 작동하지 않고 IIS에서 다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C:\inetpup\wwwroot\bin\ 디렉토리가 삭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EMA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인텔® EMA 소프트웨어를 제거할 때 데이터베이스 또는 메시 인증서를 제거하지 않으면 백업에서 DB 및 인증서를 복원하는 단계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모 |
위의 그림과 같이 오류 메시지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로컬 서버 https://localhost 의 IIS(인터넷 정보 서비스) 오류를 확인하여 IIS 오류 메시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
문제의 증상 :
많은 NWebsec 파일이 설치되는 C:\inetpup\wwwroot\bin\ 폴더에 대한 사용 권한이 제한적이거나 bin 디렉터리가 삭제되었습니다.
EMASiteCoreReact.zip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적절한 위치에 복사합니다.
다음 위치를 확인하여 EMASiteCoreReact.zip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Windows\System32\config\systemprofile\AppData\Roaming\PlatformManager\SitePackages\Default Web Site
또는
C:\Users\<DomainUser>\AppData\Roaming\PlatformManager\SitePackages\Default Web Site\
EMASiteCoreReact.zip 폴더에 있는 경우
- 파일 삭제
- Platform Manager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EMASiteCoreReact.zip이 없는 경우
- 두 위치 중 하나에서 zip을 복사합니다.
- EMA 설치 관리자에서 .\StoredPackages
- 또는 C:\Program Files (x86)\Intel\Platform Manager\Packages\에서
사용자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다음 위치에 파일을 붙여넣습니다
C:\Windows\System32\config\systemprofile\AppData\Roaming\PlatformManager\SitePackages\Default Web Site\
C:\Users\<DomainUser>\AppData\Roaming\PlatformManager\SitePackages\Default Web Site\
Platform Manager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 EMA WebUI에 로그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