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161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08-06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서 멤버십을 갱신하는 방법

환경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멤버십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다음 해에도 멤버십 등급을 유지하기 위한 요구 사항

설명
  • 내년에도 기존 멤버십 등급을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요구 사항을 완료하라는 이메일을 계속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갱신 요건을 충족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2025년 멤버십 갱신 요건을 충족했습니까?
  • 골드 등급 레벨을 갱신할 수 없는 경우, 내년에 당사의 등급 레벨은 어떻게 됩니까?
  •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멤버십 자격을 연장할 수 있습니까?
해결 방법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기간은 매년 10월에 시작하여 이듬해 9월 까지입니다.

2025년 멤버십 기간은 2023년 10월부터 2024년 9월까지입니다. 이를 통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리 팀은 1월 이전에 모든 데이터를 계산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갱신 요건은 멤버십 등급 및 파트너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으면 계층 수준이 더 낮은 계층 수준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모든 파트너에 대한 공평한 배려를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멤버십 자격 기간(2023년 10월 1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을 설정하여 등급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획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관리 팀에서 계정 상태를 검토합니다.

새로운 파트너 등급은 2025년 1월 1일에 업데이트됩니다.

수익 및 교육 크레딧 요구 사항에 대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려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의 대시보드방문하십시오. 멤버십 등급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주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