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인텔® DevZone)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 이전 도메인의 서버 문제로 인해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는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새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여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외부 사용자는 인텔® 개발자 존(인텔® DevZone) 계정에 등록해야 합니다.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는 사용자 계정 자격 증명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이메일과 관련된 기존 액세스를 유지하기 위해 인텔 팀에서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액세스가 시스템에서 제거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수동으로 이메일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여 요청을 용이하게 하려면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이전 이메일 주소
- 새 이메일 주소
- 요청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