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256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3-05-24

인텔® Arc™ 그래픽 카드가 유휴 상태일 때 높은 전력 소비량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Arc 그래픽 데스크탑 카드의 유휴 저전력 소비 프로필을 활성화하는 데 필요한 구성.

설명

인텔 Arc 그래픽 데스크탑 카드의 유휴 전력 소비량이 높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 아크 그래픽 카드의 전력 소비량(유휴 상태일 때도)은 카드에 연결된 디스플레이 수와 각 디스플레이의 해상도/재생률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디스플레이 수Arc A-시리즈가 유휴 상태일 때 저전력 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까?
1예, 최대 4k@60
2예, 최대 1080p@60
3아니요
4아니요

최적의 전력 소비를 달성하기 위해 지원되는 대부분의 구성의 경우 다음과 같이 BIOS를 구성 합니다.

  1. 허용 기본 ASPM을 활성화로 설정하여 OS가 ASPM 을 제어 합니다.
  2. PCI Express 루트 포트 ASPM을 활성화하고 L1 하위 상태를 선택합니다.

마더보드 매뉴얼을 참조하거나 이러한 설정을 찾을 위치를 잘 모르는 경우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다른 제조업체는 동일한 설정에 대해 다른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전원 설정을 다음과 같이 구성 합니다.

  1. > 시스템 > 전원 및 절전 모드 시작 으로 이동합니다.
  2. 추가 전원 설정을 클릭합니다.
  3. 선호하는 플랜을 선택하고 계획 설정 변경 을 클릭합니다.
  4. 고급 전원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5. PCI Express찾습니다.
  6. PCI Express 옆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하여 옵션을 확장합니다.
  7. 링크 상태 전원 관리 옆에 있는 '+' 기호를 클릭하여 옵션을 확장합니다.
  8.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설정으로 최대 전력 절감선택합니다.
  9. 적용을 클릭한 다음 확인 을 클릭합니다.

    Screenshot

이제 시스템이 구성되었습니다.

추가 정보

액티브 스테이트 전력 관리(ASPM)는 PCI Express 장치가 완전히 활성화된 상태에서 전력 절감을 위한 전원 관리 메커니즘입니다. 현재 두 개의 저전력 모드는 PCI Express 2.0 사양인 L0과 L1 모드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인텔의 전력 관리 아키텍처는 현대 플랫폼에 존재하는 기술과 ASPM이라고도 하는 마더보드 시스템 설정의 특정 매개변수의 이점을 타겟팅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활성화하면 사용자가 인텔® Arc™ 그래픽으로 최적의 유휴 전력 사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60Hz 이상의 재생률로 Arc 그래픽에 디스플레이를 부착할 경우 GPU가 픽셀 처리량을 구동하기 위해 약간 더 높은 클럭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향후 세대에 최적화를 모색할 것입니다.

인텔® 아크™ 그래픽의 경우, G2보다 큰 모든 전원 상태에는 ASPM L1이 필요합니다. 즉, 인텔 아크 그래픽 저전력 모드를 지원하려면 ASPM L1 및 전역 OS 설정이 활성화되어야 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