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연장 보증 프로그램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지원을 받으려면 어떻게 합니까?
요청 세부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 warrantyadmin@intel.com
연장 보증(EW)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연장 보증 서비스는 디스트리뷰터로부터 제품을 구매할 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연장 보증(EW)은 언제 구입할 수 있습니까?
연장 보증 서비스는 호환되는 제품을 구입한 후 90일 이내에 구입해야 합니다.
어떤 제품이 적용됩니까?
적용되지 않는 것은 무엇입니까?
원래 인텔® NUC 키트 또는 보드와 함께 제공되지 않은 모든 주변 장치(예:
- 메모리
- 보관소
- 애드인 카드
- 확장 뚜껑
- 운영 체제
EW 프로그램을 통해 하드웨어를 대체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구입처에 문의하여 문제를 진단하십시오. 구입처가 인텔에서 교체 부품을 필요로 하는 해상도가 결정되면 구매처는 인텔 고객 지원(ICS)에 문의합니다. ICS는 구입처와 협력하여 연장 보증 자격을 진단하고 검증하며 인텔 NUC가 적용되는 경우 인텔은 교체 부품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가격은 어떻게 됩니까?
가격 정보는 리셀러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지리적 위치에서 연장 보증(EW)이 제공됩니까?
EW는 자격을 갖춘 디스트리뷰터에서 인텔 표준 보증을 제공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국가의 표준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EW는 얼마나 유효합니까?
기본 3년 보증에 대한 1년 또는 2년 연장.
적용 범위는 어떻게 확인됩니까?
인텔은 인텔 NUC 섀시 또는 마더보드의 일련 번호와 SA 번호를 사용하여 커버리지를 검증합니다.
인텔로 대체된 제품이 구입한 원래 제품과 동일합니까?
인텔 NUC 보증 문서에 언급된 바와 같이, 인텔 NUC는 수리, 교체 또는 환불될 수 있지만 교체는 동일한 제품 코드입니다.
EW를 새로운 인텔 NUC로 이전할 수 있습니까?
보증은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품이 반품되고 크레딧 또는 환불이 발행되면 해당 EW가 적립 또는 환불됩니까?
디스트리뷰터 및 리셀러가 고객 크레딧을 관리합니다. 제품 및 EW가 크레딧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경우, 제품과 EW 모두에 대해 디스트리뷰터에게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표준 보증에 따라 교체를 위해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교체가 EW에 영향을 미칩니까?
교체 제품의 일련 번호는 신제품으로 이전되며 표준 보증 및 EW 자격 날짜를 상속받습니다.
EW를 구입한 후 활성화 키는 어디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까?
인텔 권한 부여 허브 에 액세스하고 활성화 키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함께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연장 보증을 활성화하려면 연장 보증이 적용되는 일련 번호와 인텔 NUC의 SA 번호가 필요합니다.
참고 | 일련 번호를 등록하는 동안, 활성화 키가 제공된 이 하드웨어 일련 번호에 대해 유효하지 않거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연락하십시오: warrantyadmin@intel.com |
관련 주제 |
인텔® NUC 연장 보증 정보에 대한 세부 정보 |
인텔® NUC 제품에 대한 연장 보증 지원 요청을 제출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
인텔® NUC 제품에 대한 보증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