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 개요

문서

보증 및 RMA

000094263

2024-01-23

인텔® Reverse Logistics Toolkit을 사용하면 스마트폰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텔® 프로세서의 2D Matrix 기호를 스캔하여 인텔® 프로세서의 일련 번호(Visual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라이브 스캔 또는 정지 이미지 사진 디코딩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2D 매트릭스 스캔 모드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선택적으로 사용자는 고객이 보증 청구를 제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ESR(전자 서비스 요청)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Intel Reverse Logistic Toolkit icon

2D Matrix symbol on Intel Processor

스캐닝 2D 매트릭스 모드:

  1. 사진 앨범에서 스캔: 사진 앨범에서 2D 매트릭스를 스캔할 사진을 선택합니다.
  2. 카메라에서 사진 스캔: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진을 찍고 이 사진을 2D 매트릭스용으로 스캔합니다.
  3. 라이브 비디오를 사용하여 스캔: 라이브 비디오가 있는 장치의 카메라를 사용하여 2D 매트릭스를 지속적으로 스캔합니다.
참고 라이브 비디오 모드가 성공하지 못하면 사진 앨범 에서 스캔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을 사용하면 인텔 고객이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프로세서를 스캔하여 인텔® 프로세서 일련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검사는 고객이 보증 청구를 제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ESR(전자 서비스 요청) 파일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은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플랫폼/장치 다운로드 링크
인텔® 다운로드 센터 / Android 장치 인텔 다운로드 센터
Google* Play 스토어 / Android 장치 Google Play 스토어
Apple* App Store / Apple 장치 애플 앱 스토어
어떤 스마트폰 기기를 사용해야 하나요?
Android 기기 Apple 기기
  • 최소 Android 9 필요
  • 크기: 33.1MB
  • 카메라(최소 10MP 카메라 필요)
  • 최소 장치 요구 사항 없음.
  • 크기: 33.1MB
  • 카메라(최소 10MP 카메라 필요)
2D 매트릭스는 어디에 있습니까?

장치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이 인텔® 프로세서에 있는 2D 매트릭스 기호에 초점을 맞추고 스캔하도록 합니다.

Scan the 2D Matrix symbol

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으로 성공적인 스캔을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진 앨범에서 스캔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모드는 성공적인 비주얼 ID(2D 매트릭스) 디코딩을 위해 더 많은 이미지 필터링 방법을 수행합니다.
    비주얼 ID 심볼(2D 매트릭스)이 사진 중앙에 있는지 확인하고 사진이 전체 사진 크기의 약 1/3 이상인 2D 매트릭스 심볼로 잘렸는지 확인하십시오.
ESR 검색이란 무엇입니까? ESR 검사를 통해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은 ESR(전자 서비스 요청) 포털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보증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OEM은 csv 파일을 생성하기 위해 스캔할 때 자재 마스터 번호(MM#) 또는 고객 부품 번호(CPN)가 필요하며, 이 번호는 프로세스 보증 청구 담당자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누구에게 연락해야 합니까? 추가 질문은 인텔 Customer Support로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