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4714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3-08-31

오류 발생: 지원 티켓을 제출하려고 할 때 "우선 순위 고객으로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티켓 웹 사이트를 지원하는 티켓을 만드는 방법

설명
  • 오류가 발생합니다 : 우선 순위 고객으로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 아직 티켓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내 전화번호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결 방법

이제 지원 티켓 웹 사이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이 직접 링크를 사용하여 지원 티켓 웹 사이트에 대한 티켓을 제출해야 합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도움을 요청하고 다음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액세스하려는 특정 URL/링크
  • 발생한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전체 페이지)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