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에 대한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 IPA 포털에 로그인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처리/콘텐츠/saml_login 중 오류" 메시지가 있는 페이지가 발생했습니다.
- 오류 발생 "차단됨: 회사 도메인에만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만난 페이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봅시다!"
- 포인트를 사용하고 혜택을 관리하기 위해 파트너 프로필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일반 이메일 도메인(예: yahoo.com, gmail.com)과 공유 이메일 주소(예: sales@gmail.com, info@gmail.com)를 여전히 사용하고 있는 모든 활성 파트너의 경우 인텔이 시작한 현재 업그레이드된 보안 제어로 인해 더 이상 인텔 웹사이트에서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이제 로그인할 때 사용자에게 개별 회사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형식은 "firstname.lastname@companyname.com"과 같아야 합니다.
따라서 모든 파트너가 개별 기업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고(해당되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 하여 검증을 요청하며, 팀은 기록 중인 이메일 주소를 변경합니다(해당하는 경우).
추가적인 도움이나 설명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 하여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 이름
- 메일 주소
- 계정 번호 또는 기타 계정 설정
- 스크린샷/파일(해당하는 경우)
- 액세스하려고 시도한 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