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문제 해결 단계
회사 또는 Microsoft 로그인 화면을 통해 로그인을 시도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Your account or password is incorrect. If you don't remember your password, reset it now.
Multi-Factor Authentication의 일부로 먼저 회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회사가 Azure*에서 로그인 화면을 구성하지 않은 경우 Microsoft 로그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회사에서 인증을 완료하면 2차 인증 방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인텔로 다시 라우팅됩니다.
- UPN(사용자 계정 이름)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 인텔 비밀번호가 아닌 회사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은 회사 IT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IT 부서에 인텔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 하여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 로그인에 사용된 이메일 주소
- IT 부서 연락처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
- IT 부서와 만나기 편리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