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데스크탑 보드를 식별하는 방법


마지막 검토일: 11-Jul-2017
문서 ID: 000005663

사용자는 다음 방법을 사용하는 인텔® 데스크탑 보드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육안 검사

상자 라벨
상자 라벨을 다음과 같은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드 모델
  • AA 번호
  • 일련 번호

상자 라벨 예:
Example box label

보드 라벨
사용 중인 인텔 데스크탑 보드에서 몇 가지 소형 라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형식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보드 라벨을 다음과 같은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드 모델
  • AA 번호
  • 일련 번호

보드 모델을 보여주 보드 라벨 예:
Example board label showing board model

예 보드 일련 번호 및 AA 번호를 보여주는 레이블:
Example board label showing serial number and AA number

BIOS 설치 사용
컴퓨터가 조립되어 올바르게 작동하고 보드를 식별하려면 BIOS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섀시를 열려면 검사 시각적으로.

시스템 식별 정보 화면
BIOS Setup에서 시스템 식별 정보 화면에 다음과 같은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보드 모델
  • AA 번호
  • 일련 번호

BIOS 설정을 입력하려면:

  1.  부트 도중 F2 키를 누릅니다.
  2. 메뉴에서 제품 식별 정보를 선택합니다.  
  3. BIOS f10을 눌러서 설정을 종료합니다.

시스템 식별 정보 화면 BIOS 을 설정 예제:
Example system identification information screen in BIOS Setup

BIOS ID 문자열
보드를 식별하려면 보드의 BIOS ID 문자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IOS 설정 프로그램의 주 메뉴에 있습니다.

인텔 및 OEM 지원
인텔에서는 시장은 데스크탑 보드를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으로 알려진 다양한 컴퓨터 제조업체와 소매 채널을 통해. OEM은 데스크탑 보드를 고유의 사양에 맞 사용자 정의할 수 있고 보드를 다른 시스템 구성 요소(섀시, 프로세서 또는 메모리) 통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텔은 OEM에 의해 유통되는 보드에 대해 기술적 또는 보증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OEM 보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지원 시스템을 구입한에 직접 연락해야 합니다. 구성 그리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모두의 통합에 대해서는 OEM 또는 구입처에서 가장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단종된 제품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33H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945GZCC2
인텔® 데스크탑 보드 CA810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963G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45PEC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15EF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