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보증 교환 방법


마지막 검토일: 05-May-2017
문서 ID: 000006681

보증 지원에 대한 인텔로 연락하기 전에 다음 문제 해결 팁을 검토하고 필요한 제품 정보를 수집.

우선 문제 해결
아래의 문서의 문제 해결 팁에  인텔® 데스크탑 보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증 공급자 판별
문제 해결 결과 데스크탑 보드에 하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면 보드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인텔이 보증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은 소매점과 컴퓨터 제조업체에 데스크탑 보드를 판매합니다. 소매점 데스크탑 보드는 개별 박스마다 소매점용이라고 명확히 표시되어 판매되며 일반적으로 인텔로부터 직접 3년 보증을 받습니다.

HP와 같은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컴퓨터를 구입한 경우, Dell,  또는 게이트웨이 제조업체가 데스크탑 보드를 미리 설치합니다. 인텔은 이러한 보드에 대해서는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보증 정보는 해당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누구에게 연락해야 잘 모르겠으면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아래 지침을 사용하여 및 인텔에 문의하십시오. 보증 지원 업체를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통화하기 전에
데스크탑 보드가 인텔로부터 직접 보증 지원 대상이면 호출 때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지원 담당자.

  • 데스크탑 보드의 AA(Altered Assembly) 번호 및 일련 번호. 아래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셨습니다.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인텔에서 추가 단계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 인텔 구매 증명서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십시오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이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인텔 외부 원인 물리적 손상으로 인해 데스크탑 보드를 반품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인텔 보유합니다: 제품을 반품 회사 경비 설명 서신과 함께, 또는 설명 서신을 보내는 정보의 물리적 손상 및 제품 반품을 원하는 경우 운송 비용을를 알려줍니다.  운송 비용 지불에 동의하지 않으면, 또는 반환을 원치 않을 수 있는 인텔은 제품을 30일 동안 보유했다가 폐기합니다.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AA 번호 및 일련 번호는 다음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 소매용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 BIOS 설정의 Main > Additional Information 메뉴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barcode label on board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barcode label on box

관련 항목
인텔®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데스크탑 보드 보증 정보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단종된 제품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33H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945GZCC2
인텔® 데스크탑 보드 CA810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963G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45PEC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15EF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