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데스크탑 보드에 대한 보증 사용 방법

문서

보증 및 RM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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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14

보증 지원에 대해 인텔에 문의하기 전에 다음 문제 해결 팁을 검토하고 필요한 제품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우선 문제 해결 시도

아래 문서의 문제 해결 팁은 인텔® 데스크탑 보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 공급자 판별

문제 해결 결과 데스크탑 보드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면 보드가 여전히 보증 대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보증 지원 책임이 인텔에게 있는지도 확인하십시오. 인텔은 소매점과 컴퓨터 제조업체에 데스크탑 보드를 판매합니다. 소매점 데스크탑 보드는 개별 박스마다 소매점용이라고 명확히 표시되어 판매되며 일반적으로 인텔로부터 직접 3년 보증을 받습니다.

HP, Dell 또는 Gateway와 같은 컴퓨터 제조업체로부터 컴퓨터를 구입한 경우 제조업체가 데스크탑 보드를 미리 설치합니다. 인텔은 이러한 보드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보증 정보는 해당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문의 대상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아래 지침에 따라 데스크탑 보드를 식별하고 인텔에 문의하십시오. 보증 지원에 책임이 있는 적합한 대상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락하기 전에 준비할 사항

인텔로부터 직접 보증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데스크탑 보드이면 전화할 때 다음 정보를 준비하여 지원 담당자에게 제공하십시오.

  • 데스크탑 보드의 변경 어셈블리(AA) 번호 및 일련 번호. 아래의 데스크탑 보드 식별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수행한 문제 해결 단계 인텔에서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 추가 단계 수행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증거 자료를 준비해 주십시오. 인텔에서 보증 요청을 처리하기 전 이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인텔은 외적 원인으로 물리적으로 손상되어 반품된 데스크탑 보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설명이 포함된 서신과 함께 회사 비용으로 제품을 사용자에게 반환하거나 물리적 손상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반품된 제품을 돌려 받길 원하는 경우 사용자가 운송비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알리는 서신을 전송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사용자가 운송료 지불에 동의하지 않거나 제품을 반환받길 원하지 않으면 인텔은 해당 제품을 30일 동안 보유한 다음 폐기합니다.

데스크탑 보드 식별 정보

AA 번호 및 일련 번호는 다음 위치 중 하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 소매용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 BIOS Setup의 Main > Additional Information 메뉴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보드의 바코드 레이블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박스의 바코드 레이블

관련 항목
인텔®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데스크탑 보드 보증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