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데스크탑 보드에서 USB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7-Apr-2017
문서 ID: 000005860

이 안내서에서는 인텔® 데스크탑 보드에 USB 관련 문제에 대한 해결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텔® USB 3.0 확장 가능 호스트 컨트롤러 드라이버 지원

USB 장치를가 탐지되지 않습니다.
USB 장치와 Windows*에서 감지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확인하십시오.

모든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합니다.

  1. 장치 관리자 오류 USB 및 시스템 장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장치 관리자에서 오류가 있는 경우 인텔® 칩셋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다음 방법 중 하나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드라이버는 USB 장치에 필요한 장치 제조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에서 BIOS: USB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BIOS 부트 도중 F2 키를 눌러 Setup으로 들어갑니다.
  2.  > 온보드 장치 > USB Configuration 메뉴로 이동합니다.
  3. USB 포트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F10]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한 후 종료합니다.

USB가 DOS 모드에서 작동하지 않음
가 BIOS에서 활성화되지 않음 USB Legacy 지원 다음과 같은 경우 USB 마우스 또는 키보드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 컴퓨터를 안전 모드에서 실행
  • Windows의 시작 메뉴를 사용하여
  • MS-dos 모드로 컴퓨터를 시작합니다("windows에서 MS-dos 세션 열기" 대신).
  • 플로피 디스크에서 컴퓨터를 시작합니다. 또는 컴퓨터를 켜거나 다시 시작할 때 드라이브에 플로피 디스크를 남겨 놓을 수 있습니다.
  • Windows "블루 스크린" 오류가 "계속하려면 아무 키나 누르십시오"라는 메시지
  • 시작 도중 ScanDisk 및 기타 다른 메시지에
  • 이 편집 또는 업그레이드 BIOS
  • BIOS 비밀번호 입력

USB Legacy 지원를 확인하여 활성화합니다.

  1. PS/2 키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시스템을 부팅합니다.
  2. BIOS  부트 도중 F2 키를 눌러 Setup으로 들어갑니다.
  3. Advanced > USB Configuration 메뉴로 이동합니다.
  4. 구형 USB 지원Enabled로 설정합니다. (USB Legacy로 표시되었을 수도 있음)
  5. [F10]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한 후 종료합니다.

그러면 DOS 모드에서 USB 마우스 또는 키보드가 작동합니다.

USB 2.0 장치가 USB 1.1 속도에서 동작함
메시지가 표시되면 Windows에서 "a HI-speed USB device"과 같은 비 Hi-speed USB 허브에 연결되어 있는," 다음을 사용해 보십시오.

  1. 사용 중인 USB 장치에 대한 최신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2. 고속 USB가 활성화되어 있을 BIOS:
    1. BIOS  부트 도중 F2 키를 눌러 Setup으로 들어갑니다.
    2. Advanced > USB Configuration 메뉴로 이동합니다.
    3. 높은 고속 USBEnabled로 설정합니다.
    4. [F10]을 눌러 변경 내용을 저장한 후 종료합니다.
  3. 컴퓨터가 USB 2.0 규격을 준수하는데도 속도 결과   자세한 정보는 Windows XP*에서 Microsoft 기술 자료 문서 Universal Serial Bus(범용 직렬 버스) 2.0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USB 허브에 연결된 장치가 작동하지 않음
일부 USB 장치는 전원이 꺼진 USB 허브에 연결한 경우 제대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SB 허브에 자체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지 여부(전원이 공급되고 있음) 또는 컴퓨터의 USB 포트에 꽂으면 전원이 공급되는지 여부(전원이 공급되고 있지 않음) 확인합니다.

nonpowered 허브는 USB 장치에 필요한 전원을 충분히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nonpowered USB 허브를 사용 중이라면 장치를 컴퓨터의 USB 포트에 직접 연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허브가 전원이 공급되는 허브이면 전원 공급 장치를 AC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일부 전원이 공급되는 허브에는 전원 모드 및 nonpowered 모드 간에 전환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스위치가 전원 공급 모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33H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945GZCC2
인텔® 데스크탑 보드 CA810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963G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45PEC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15EF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