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음 인텔® 데스크탑 보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16-Mar-2016
문서 ID: 000006572

다음 문제 해결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 적용 및 권장 사항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온보드 오디오는에서 BIOS
POST(power-on Self-test) 메모리 테스트가 시작되지만 운영 체제 부팅이 시작되기 전에 F2 키를 눌러 BIOS 설정 프로그램에 액세스합니다. 고급 > 주변기기 구성 메뉴로 가서 내장 오디오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운드 믹서의 오디오 설정이 올바르지 않음
오디오 믹서 소프트웨어 오디오가 음소거되지 않았거나 볼륨 수준이 너무 낮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스피커 또는 헤드폰을 잘못된 잭에 연결되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스피커가 올바른 잭에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라인 입력 또는 마이크 잭에 연결하면 스피커/헤드폰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오디오 드라이버 제대로 설치되어 있지 않음
장치 관리자의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섹션 아래에서 오디오 드라이버와 연관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하면 오디오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전면 패널이 연결된 경우 후면 패널 오디오가 음소거됨
전면 패널 오디오 솔루션에 헤드폰을 연결하는 경우에는 후면 패널 오디오 음소거하는 설정 오디오 믹서 소프트웨어를 확인합니다. 앞쪽과 뒤쪽 모두에서 오디오가 출력되도록 하려면 이 설정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사운드 재생이 잘못된 장치로 설정되어 있
시작 > 제어판 > 사운드 및 오디오 장치에서 오디오 탭을 클릭합니다. 사운드 재생용 기본 장치를 확인합니다. 여러 개일 수 있습니다. 후면 패널과 전면 패널 중 원하는 장치를 선택합니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단종된 제품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33H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945GZCC2
인텔® 데스크탑 보드 CA810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Q963GS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45PECE
인텔® 데스크탑 보드 D815EF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