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인텔 로고 - 홈페이지로 돌아가기

로그인

사용자 이름 누락됨
암호 누락됨

로그인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인텔 정보를 잊어버렸습니다.사용자 이름 또는password?

자주 묻는 질문

인텔의 직원입니까? 여기에서 로그인하십시오..

인텔 계정이 있습니까? 여기에서 등록 기본 계정에

내 도구

지역 선택

Asia Pacific

  • Asia Pacific (English)
  • Australia (English)
  • India (English)
  • Indonesia (Bahasa Indonesia)
  • Japan (日本語)
  • Korea (한국어)
  • Mainland China (简体中文)
  • Taiwan (繁體中文)
  • Thailand (ไทย)
  • Vietnam (Tiếng Việt)

Europe

  • France (Français)
  • Germany (Deutsch)
  • Ireland (English)
  • Italy (Italiano)
  • Poland (Polski)
  • Spain (Español)
  • Turkey (Türkçe)
  • United Kingdom (English)

Latin America

  • Argentina (Español)
  • Brazil (Português)
  • Chile (Español)
  • Colombia (Español)
  • Latin America (Español)
  • Mexico (Español)
  • Peru (Español)

Middle East/Africa

  • Israel (עברית)

North America

  • United States (English)
  • Canada (English)
  • Canada (Français)
로그인 제한된 콘텐츠 접근

Intel.com 검색 사용

몇 가지 방법을 통해 Intel.com 사이트 전체를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이름: 코어 i9
  • 문서 번호: 123456
  • 코드명: Alder Lake
  • 특별 운영자: "Ice Lake", Ice AND Lake, Ice OR

바로 가기

가장 인기있는 검색 결과를 찾으려면 아래의 퀵 링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제품 정보
  • 지원
  •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최근 검색

로그인 제한된 콘텐츠 접근

고급 검색

다음에서만 검색

Sign in to access restricted content.
  1. 제품 지원
    • 제품 지원
    • 그래픽
    • 프로세서
    • 인텔® NUC
    • 소프트웨어
    • 무선
    • 메모리 및 스토리지
    • 보드 및 키트
    • 이더넷 제품
    • 인텔® FPGA
    • 서버 제품
    • 기술
    • 기타 인텔® 브랜드
  2.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브라우저 버전은 이 사이트에 권장되지 않습니다.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Safari
  • Chrome
  • Edge
  • Firefox

지원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가 대부분의 인텔 하드웨어를 위해 제공하는 맞춤 지원과 편리한 업데이트를 활용하면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제외 항목 목록 보기.

참고: 이 애플리케이션은 Chrome, Firefox 또는 Edge*(버전 44.17763/18.17763 이상)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Microsoft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10, Windows 11에서 지원됩니다.

지금 다운로드 다운로드 전에 인텔® DS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인텔® 제품 자동 검색

인텔® 제품을 위한 맞춤형 통합 시스템 지원을 제공합니다.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이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확인된 인텔® 제품을 위해 엄선된 사용 가능 업데이트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지원

확인된 인텔® 제품에 맞는 지원을 받으십시오.

1단계: 다운로드 및 실행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지금 다운로드

2단계: 설치

화면에 나타나는 메시지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

3단계: 지원 도우미 실행

인텔 하드웨어를 위한 맞춤형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FAQ ›

추가 지원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또는

  • 그래픽
  • 프로세서
  • 인텔® NUC
  • 소프트웨어
  • 무선
  • 메모리 및 스토리지
  • 보드 및 키트
  • 이더넷 제품
  • 인텔® FPGA
  • 서버 제품
  • 기술
  • 기타 인텔® 브랜드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Alt text to be used for img

피드백 제공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남은 글자: 500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신을 드리거나 제품 지원은 제공해 드릴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정보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답변을 원하실 경우 지원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회사 정보
  • 우리의 약속
  • 다양성과 포용
  • 투자자 관련 정보
  • 연락처
  • 새 소식
  • 사이트 맵
  • 채용정보
  • ©인텔사
  • 이용 약관
  • *법률 정보
  • 쿠키
  • 개인정보처리방침
  • 공급망 투명성
  •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인텔 기술은 지원되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활성화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어떤 제품 또는 구성 요소도 절대적으로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 비용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성능은 사용, 구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모든 법적 고지 및 면책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인텔은 인권을 존중하고 인권 침해 공모를 방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인텔의 글로벌 인권 규정을 확인하십시오. 인텔의 제품 및 소프트웨어는 국제적으로 합의된 인권을 침해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인텔 바닥글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