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WiDi 및 인텔® Pro WiDi 제품 단종 알림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21693

2020-04-03

인텔이 인텔® 무선 디스플레이(인텔® WiDi) 및 인텔® Pro 무선 디스플레이(인텔® Pro WiDi) 응용 프로그램 및 관련 수신기 인증 프로그램의 마케팅과 개발을 중단했으며, 이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Miracast* 표준은 강력한 사용자 경험과 함께 무선 디스플레이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Windows® 10과 Windows 8.1* 운영 체제에서 지원됩니다. 인텔은 미래 성장 잠재력이 큰 영역으로 리소스와 초점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Miracas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8.1* 및 Windows® 10 Miracast*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FAQ:

Q: 현재 인텔 WiDi를 사용 중입니다. 어떤 무선 디스플레이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Windows 10과 Windows 8.1을 사용하는 고객은 현재 사용 중인 내장 Miracast 기능과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Windows 7*을 사용하는 고객은 작동하는 인텔 WiDi 구성을 계속 사용하거나 Windows의 최신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Q: 인텔 WiDi 지원은 언제까지 계속됩니까?
A: 인텔 WiDi 지원 관련 주요 날짜를 참조하십시오.

2016년 8월 15일 – 인텔 WiDi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제거되었습니다.

2016년 10월 15일 – 인텔 고객 지원팀이 더 이상 인텔 WiDi 고객 연락을 받지 않습니다. 지원은 전화, 이메일, 웹 제출, 채팅 및 인텔 WiDi 지원 커뮤니티를 포함합니다.

2016년 12월 15일 – 인텔 WiDi 지원 자료가 제거되었습니다. 기본 문제 해결 정보가 보관된 작은 아카이브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인텔은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까?
A: 예, 인텔 Unite® 솔루션은 콘텐츠 공유와 협업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