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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에서 보고한 그래픽 드라이버 오류


마지막 검토일: 11-Jul-2017
문서 ID: 000005482

설명

다음 증상이 하나 또는 둘 다 발생하는 경우 아래 여러 가지 솔루션을 사용해 보십시오.

  • BSOD 또는 블루 스크린 오류라 불리는 STOP 오류 메시지 표시 후 Microsoft Windows* 알림 센터(이전 Microsoft 오프라인 충돌 진단 도구)가 사용자를 인텔 웹 사이트로 연결합니다.

  • 컴퓨터가 중지되거나 멈추거나, 자동으로 재부팅되거나 다음 오류 메시지 중 하나를 표시합니다.

    • 오류: "PC에 처리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하여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오류: "GfxUI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오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igfx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되었습니다"

    • 오류: "시스템이 심각한 오류로부터 복구되었습니다. 장치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그리기 작업을 마칠 수 없습니다. [그래픽 장치]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문제의 원인인 것 같습니다.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장치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오류: "ialmrnt5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중지했습니다. 작업을 저장하고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여 전체 디스플레이 기능을 복원하십시오. 다음에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면 이 오류에 대한 정보를 Microsoft에 업로드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오류: "igxprd32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중지했습니다. 작업을 저장하고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여 전체 디스플레이 기능을 복원하십시오. 다음에 시스템을 다시 부팅하면 이 오류에 대한 정보를 Microsoft에 업로드할 수 있는 대화 상자가 표시됩니다."

    • 오류: "이 시스템의 그래픽 어댑터에서 내부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사용 중인 그래픽 어댑터 제조업체에 기술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제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됩니다."

    • 오류: "디스플레이 장치의 드라이버가 무한 루프에 빠졌습니다."

    • 오류: "0xEA - 하드웨어 중지".

    • 오류: "0x8E - 액세스 위반".

    • 오류: "0x50 - 메모리 문제".

해결책

설명된 증상이 컴퓨터에 하나 또는 둘 모두 발생하는 경우에는 솔루션을 찾을 때까지 아래의 각 제안을 나열된 순서대로 시도하십시오.

  •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로부터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구해서 설치합니다.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로부터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인텔 웹 사이트를 통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컴퓨터 제조업체가 해당 컴퓨터를 지원하기 위해 기능을 바꾸고 사용자 정의를 통합했거나 기타 변경 작업을 수행했을 수 있습니다.

  •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의 최신 일반 버전을 찾아서 설치합니다.
    인텔은 사용 가능한 그래픽 드라이버의 최신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한 뒤에도 문제가 발생하면, 최신 일반 드라이버를 설치해보십시오.

    해당하는 경우 최신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를 찾아 설치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방문하십시오.

    인텔® 드라이버 업데이트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된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를 검색했다는 메시지를 표시하는 경우, 사용자 정의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가 검색됨을 참조하십시오.

  • 컴퓨터의 Microsoft* .NET Framework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일부 문제(예: 응답 중지/복구 오류 메시지)는 간단한 시스템 .NET Framework*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운영 체제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해서 올바르게 설치한 후 반드시 재부팅하십시오.

  • 추가 문제 해결:
    그래픽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한 후에도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다음 질문을 참고하여 문제를 격리하십시오.

    • 문제가 자주 발생합니까, 아니면 불규칙하게 발생합니까?
      시스템이 특정 작업을 수행할 때(예: 특정 애플리케이션 또는 게임 수행) 문제가 항상 발생하면, 소프트웨어를 확인하십시오.

    • 시스템이 마지막으로 오류 없이 작동한 것은 언제입니까? 그 때 이후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드웨어 추가 또는 소프트웨어 설치 등 어떤 변경이 있었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려면 변경 사항을 제거(최근 추가한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 제거 또는 이전 버전으로 드라이버 롤백)해 보십시오.

    • 컴퓨터의 시스템 BIOS가 최신 버전입니까?
      시스템 BIOS 업데이트의 가용성은 컴퓨터 제조업체, 마더보드 제조업체 또는 컴퓨터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더 새로운 그래픽 드라이버는 때로 현재 시스템 BIOS 업데이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모니터가 특수하게 설정되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까?
      문제를 해결하려면 비디오 해상도 설정을 표준 화면 주사율과 색 깊이로 다시 복원하십시오.
참고나열된 모든 운영 체제가 '적용 대상' 섹션에 나열된 모든 인텔 그래픽 제품에 의해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용 중인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모델에서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 대해서는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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