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의 깜박임, 충돌 및 기타 일반적인 게임 문제 해결

문서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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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17

게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한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문제 식별

오류 메시지, 증상 및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행 중이던 작업을 기록해 둡니다. 문제를 재현할 수 있습니까? 이 정보는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참고 현재 구성에서 게임을 처음 실행하는 경우 게임 내 설정을 줄이거나 창 모드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성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게임 문제가 새로운 문제입니까?

먼저 발생한 문제가 게임 개발자, 시스템의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또는 인텔에 보고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제목, 문제에 대한 설명 또는 표시된 오류 메시지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빠르게 검색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보고했는지, 해결 방법이 게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또 다른 유용한 리소스는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게임 포럼, 공식 팬 사이트, 공식 지원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이러한 웹 리소스는 특정 게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

항상 연결된 시스템, 멀티 플레이어 또는 MMO(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가 필요한 게임은 서버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는 개발자가 푸시한 선택적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제공된 게임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

컴퓨터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구할 수 없는 경우 다운로드 센터 에서 해당 드라이버를 찾아보거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를 사용하여 시스템이 호환되는 최신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 설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려면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 를 참조하십시오.

BIOS를 업데이트합니다.

OEM에서 직접 시스템에 대한 최신 BIOS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BIOS 업데이트는 마더보드와 프로세서 간의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 확인해야 할 항목
전원 관리 옵션 설정 확인
  • Windows + R을 누릅니다.
  • 실행 창에서 powercfg.cpl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 전원 관리 옵션 선택 또는 사용자 지정 아래에 현재 선택한 전원 관리 옵션이 표시됩니다(기본적으로 균형 조정으로 설정됨). 현재 전원 관리 옵션의 오른쪽에서 설정 변경 옵션을 선택합니다.
  • 고급 전원 설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프로세서 전원 관리를 찾아 확장합니다.
  • 최대 프로세서 상태를 확장합니다.
  • On battery(배터리 사용)를 두 번 클릭하고 값을 100으로 설정한 다음 Plugged in(전원 연결)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 Apply(적용)를 클릭한 다음 OK(확인)를 클릭하여 종료합니다.
Windows 게임 바 및 게임 DVR을 끕니다.
  • Windows + S를 누릅니다.
  • Windows 검색 상자에 게임 바 설정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 게임 바가 열리고 게임을 인식하는 방법 제어에서 게임 바를 사용하여 게임 클립, 스크린샷 및 방송 녹화 옵션을 끕니다.
  • 왼쪽 메뉴의 Game Bar 바로 아래에서 Game DVR을 선택합니다.
  • 게임 설정을 플레이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녹화를 끕니다.

참고
  1. 각 게임마다 게임 플레이 - 인텔 에서 권장하는 인텔® 프로세서 그래픽 설정.
  2. 해당하는 경우 전용 비디오 카드 없이 인텔® 프로세서 그래픽만 사용하여 구성을 테스트합니다.
정보 수집 및 연락처 인텔 Customer Support

이 문서의 자가 진단 프로세스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정보를 수집하여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또는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에 직접 문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참고 특정 동작이 최신 인텔® 그래픽 제품에서도 발생하지 않는 한 이전 게임 또는 이전 그래픽 제품에 할당된 조사 리소스는 가능성이 없습니다.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에 질문을 게시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시스템 및 모니터 정보

  • 시스템의 전체 제조업체/모델 또는 마더보드(시스템이 맞춤 구축된 경우).
  • 연결하려는 모니터의 전체 제조업체/모델입니다.
  • 모니터 연결 유형입니다. 예: HDMI, VGA, DVI, DisplayPort.

문제 설명

문제가 발생하는 스크린샷 또는 비디오를 문제에 대한 설명 및 수신한 오류 메시지와 함께 제출하십시오. 스크린샷이나 비디오를 캡처할 수 없는 경우 최소한 문제를 재현할 수 있는 단계별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보고서

중요한 시스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이러한 보고서를 실행하고 지원 요청에 첨부하십시오. 필요한 보고서와 액세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SSU)

  1.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다운로드하고 응용 프로그램을 시스템에 저장합니다.
  2.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스캔을 클릭하여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확인합니다.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은 스캔 후 출력 화면에서 Summary View(요약 보기)로 기본 설정됩니다. summary(요약)라고 표시된 메뉴를 클릭하여 Detailed View(자세히 보기)로 변경합니다.
  3. 스캔을 저장하려면 다음을 클릭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컴퓨터의 액세스 가능한 위치에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DirectX* 진단(DxDiag):

  1. 시작 을 클릭합니다.
  2. 검색 상자에 DxDiag를 입력하고 표시되면 DxDiag클릭합니다.
  3. 모든 정보 저장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정보:

  1. 시작 을 클릭합니다.
  2. 검색 상자에 msinfo32입력합니다. msinfo32.exe가 표시되면 클릭합니다.
  3.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