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faq)


마지막 검토일: 20-Apr-2017
문서 ID: 000006082

내용 또는 항목을 누릅니다.

 

소프트웨어는, 설치 및 사용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위치는 무엇입니까?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를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인텔® SSD)에서 클라이언트 운영 체제로 이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데스크탑, 대상에 SSD가 SATA 마더보드의 커넥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SATA USB 케이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연결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도구의 기본 목적은 운영 체제에서의 복제 완료하는 것입니다. 찾아서 복제 프로세스와 문제가 있는 경우, 부트 가능한 미디어 재개됩니다. 이 작업은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시스템 OS 외부에서 실행할 수 있는 부트 가능한 CD를 만듭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장치 관리자로 이동합니다.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찾습니다.  드라이브를 "가 올바르게 설치되어 있는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시작되는 경우.

보안 삭제를 수행하려면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드라이브 cleanser,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할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완전히 제거하려면 여러 드라이브를 덮어씁니다. 이 함수를 기술적으로 보안 삭제지만 불법 드라이브 유용합니다.

보안 삭제를는 ATA 명령. 암호화된 결과 인텔 SSD, 안전한 삭제 전체 드라이브 쓰기의 "0"와 새로운 암호화 키를 제작. 보안 삭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tel.com/ 인텔® SSD 툴박스 사용자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USB SATA 케이블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인텔은 USB SATA 케이블 업그레이드 상자에 케이블 및 소프트웨어를 검증합니다. 일부 타회사 USB SATA 케이블을 업무지만 중요한 케이블 수출하려면 운영 체제에 대한 올바른 모델 String.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가 올바른 모델 문자열을 받지 않은 경우 운영 체제에 드라이브를 감지하지 못하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케이블 드라이브를 실행하려면 전원을 제공해야 합니다. 전원, 드라이브가 오프라인 및 복제에 실패합니다.

 볼륨 복제 내 인텔® Optane™ 메모리로는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클론 인텔® Optane™ 메모리 볼륨야 합니다. 메타데이터 SATA 드라이브 페어링하는 데 사용되는 같은 필수 식별 정보를 복사하고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하지는 않습니다.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려는 경우 클론은 SATA 인텔® Optane™ 메모리가 가속된 디스크가 분리되도록 시스템 가속 비활성화. 및 개별 드라이브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Optane™ 메모리 사용자 및 설치 안내서 또는 비디오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완료되고 나면, SATA 드라이브가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DD 타사 복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

작업 실패 메시지를 가져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작업 실패" 메시지는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파일 시스템에서 파티션 중 하나를 인식하지 않습니다. 독점 파일 시스템 또는 오류(파일 시스템,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파일 정리 시스템을 닫습니다.

찾아서 복제 프로세스 중에 작업 실패 메시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복제하기 전에 전체 디스크 암호화를 비활성화하는지 확인합니다.
  • 복제하기 전에 시스템에 모든 설정 관리자 프로파일 삭제.

부트 드라이브가 여러 파티션. 찾아서 복제 도구 수 있는 한 번에 하나씩 동작합니다. 또한 파티션 크기를 다릅니다, 몇 가지 다른 프로세서보다 더 빠른. cloning 작업 실패, 다른 파티션 중 하나를 복제 및 완료되었습니다.  다시 시도를 찾아서 복제 작업을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화면으로 이동해서 빈 복제 프로세스 중에서 재부팅을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DOS과 같은 사전 OS 상태에 재부팅 후 복제하는 작업을 완료합니다. 일부 비디오 카드는 비디오 디스플레이 모드를 표시, 수 없는 화면이 비어 있습니다.

  • 빈 화면을 찾아서 복제 작업이 실행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시스템의 하드 드라이브 활동 등을 보십시오. 또한 하드 드라이브에 들 수 있습니다. 활동 관찰은 장치만 사용할 때까지 작업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로 두십시오.
  • 프로세스가 완료되면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또한는 아무 키를 눌러는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셧다운되면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드라이브에서 오류 검색 및 수정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드라이브, 재시도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툴의 모든 파티션에 대해 이러한 단계를 완료합니다.

  1. Windows 시작 > 컴퓨터를 클릭합니다.
  2. 드라이브 문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3. 지금 도구 > 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계정 제어 메시지 표시, 예를 클릭합니다.
  4. 자동으로 파일 시스템 오류 해결 확인 상자를 선택합니다. 시작을 클릭합니다.

C: Drive PropertiesCheck Disk Utility

 
관련 항목
인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소프트웨어 비디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포럼
지원 연락처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Intel® SSD P4800X Series
인텔® SSD DC P3500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