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 어댑터 및 Wi-Fi 드라이버 버전 식별

문서

내 제품 확인

000005655

2022-05-24

무선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현재 인텔® 무선 어댑터 이름 및 드라이버 버전을 식별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진행하십시오.

참고 장치 관리자에 무선 어댑터가 나열되지 않을 경우 OEM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또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옵션 1(권장 사항): 자동 감지 식별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로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찾아서 업데이트하십시오.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인텔 DSA는 사용 중인 어댑터를 식별한 후, 필요 시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어댑터 식별

옵션 2: 수동 식별

운영 체제를 선택하고 인텔® 무선 어댑터 및 드라이버 식별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Bluetooth 드라이버 버전의 경우, 인텔® 무선 어댑터 및 Bluetooth® 드라이버 버전 식별을 참조하십시오.
  1. 데스크탑 우측 하단 모서리에 있는 작업 표시줄을 확인하십시오.
  2. 무선 아이콘무선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3.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4. 아직 선택하지 않을 경우 왼쪽에서 Wi-Fi를 선택한 후 하드웨어 속성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5. 설명 필드에 제품이 나열됩니다. 예: 인텔® 무선-AC 9560 160MHz.
    Wi-Fi 드라이버 버전이 드라이버 버전 필드에 나열됩니다. 예: 21.90.0.9
  6. 인텔® 무선 어댑터 명칭과 최신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한 후 컴퓨터가 32비트 버전 또는 64비트 버전 Windows를 실행하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최신 Wi-Fi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최신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의 세부 설명을 참조하여 제품 번호 9560을 찾으십시오.

 

  1. 화면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시작 win 8.1 아이콘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장치 관리자 버튼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3. 네트워크 어댑터를 클릭하여 섹션을 확장합니다. 인텔® 무선 어댑터가 나열됩니다. 예: Intel® Dual Band Wireless-AC 8260.
    네트워크 어댑터를 클릭합니다
  4. 무선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5. 드라이버 탭을 클릭하고 무선 어댑터 속성 시트를 확인합니다.
    Wi-Fi 드라이버 버전 번호는 드라이버 버전 필드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속성 시트 예:
    사용자 추가 이미지

인텔® 무선 어댑터 명칭과 현재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한 후 컴퓨터에서 32비트 버전 또는 64비트 버전 Windows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최신 Wi-Fi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1. 화면의 왼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시작 Win7 아이콘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컴퓨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관리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3. 왼쪽 창에서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4. 오른쪽 창에서 네트워크 어댑터를 선택하여 섹션을 확장합니다. 나열된 인텔® 무선 어댑터를 두 번 클릭합니다. 예: Intel® Dual Band Wireless-AC 8265.
    사용자 추가 이미지
  5.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Wi-Fi 드라이버 버전이 드라이버 버전 필드에 나열됩니다.
    사용자 추가 이미지

인텔® 무선 어댑터 명칭과 현재 드라이버 버전을 확인한 후 컴퓨터에서 32비트 버전 또는 64비트 버전 Windows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최신 Wi-Fi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인텔® 무선 어댑터를 식별하거나 올바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는 데 문제가 계속될 경우, 인텔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항목
무선 드라이버 관련 도움이 필요합니다
인텔® 무선 어댑터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및 Wi-Fi 드라이버 다운로드
인텔®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