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 요청을 위한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일련 번호(FPO 및 ATPO)는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문서

내 제품 확인

000005609

2023-10-31

보증을 위한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번호에 대한 정보

Processors

보증 요청을 처리하거나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를 확인하려면 두 개의 번호가 필요합니다.

  1. 배치 번호 (FPO)
  2. 일련 번호(ATPO) 또는 부분 일련 번호(부분 ATPO).

FPO는 Finished Process Order의 약자이고 ATPO는 Assembly Test Process Order의 약자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보증 번호를 찾을 수 있는 위치

FPO 및 ATPO는 인텔® 박스형 데스크탑 프로세서 상자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참고 이 방법은 범용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만 적용됩니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와 함께 제공된 상자에 두 번호가 나열됩니다.

배치 번호(FPO)는 Batch# 로 표시되며, 전체 일련 번호(ATPO)는 S/N: 으로 표시됩니다.

Boxed processor numbers

FPO 및 ATPO 또한 프로세서 표시에 포함됩니다
참고 이 방법은 범용 및 중국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 적용됩니다.

인텔® 코어™, 펜티엄® 또는 셀러론® 프로세서의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배치 번호(FPO)는 프로세서 상단에 있습니다.
  2. 부분 일련 번호(부분 ATPO) 는 프로세서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부분 일련 번호는 프로세서의 전체 일련 번호에서 마지막 3-5자리 숫자를 포함합니다.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프로세서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3. 2D 매트릭스에는 전체 일련 번호(전체 ATPO)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2D 매트릭스는 인텔® Reverse Logistic Toolkit 또는 기타 판독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디코딩할 수 있습니다. 2D 매트릭스를 사용하여 일련 번호를 읽는 추가 옵션을 찾아보십시오.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경우 인텔 제온 프로세서 표시 를 참조 하십시오.

참고

2022년 1분기부터 12세대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 및 이후 데스크탑 프로세서 세대는 프로세서 상단에 두 번째 2D 매트릭스와 새로운 인텔 상표(Intel trademark)를 표시합니다. 두 번째 2D 매트릭스는 프로세서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있는 첫 번째 2D 매트릭스와 동일한 전체 일련 번호(ATPO)를 갖습니다.

보증 상태를 확인하려면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의 보증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중국 박스형 프로세서를 식별하는 방법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 3년 제한적 보증 약관
인텔® 프로세서 보증 정보
부분 일련 번호 찾기(부분 ATPO)
2D 매트릭스에서 전체 일련 번호 ATPO를 추출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