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일반 랩탑 서비스, 지원 및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13-Sep-2017
문서 ID: 000006846

인텔은 랩톱 구성 요소일  뿐 랩톱 시스템 완제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랩탑 문제 해결 지원 또는 무선 액세스 문제 아래에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인텔를 열거나 프로세서를 업그레이드 또는 랩탑 시스템의 무선 어댑터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스템 제조업체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랩탑/노트북 제조업체
노트북 제조업체는 전체 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사용자 정의 및 검증. 문제가 있는 경우 랩탑, 연락처의 제조업체 또는 지원 웹사이트에서 업데이트된 시스템 BIOS, 드라이버 및 공통 문제에 대한 솔루션. 자세한 내용은 노트북 공급업체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무선 서비스 제공자
무선 액세스 서비스 제공자에 연결이 필요합니다.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중 문제 또는 핫스팟 무선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연결 설정.

인텔 고객 지원
특정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수 없습니다.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랩탑 제조업체나 무선 서비스 공급자, 인텔 고객 지원 센터로 연락하십시오.

시스템 정보 유틸리티 는 시스템의 구성 요소 및 관련 인텔 지원 링크를 제공합니다.

참고 등록된 인텔® 채널 프로그램 회원은 인텔 리셀러 사이트에서 추가 제품 지원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이 정보는 귀하의 편의를 위해 원본 내용을 컴퓨터와 번역자의 조합으로 구성된 번역을 제공합니다. 이 내용은 일반적인 정보에 대해서만 제공되며 완성도나 정확도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