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프로세서에 대한 규제 정보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7015

2023-05-04

규제 정보 노트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DoC(적합성 선언)

CE 인증서 또는 공급업체 적합성 선언이라고도 함

DoC는 해당 제품에 대해 언급/적용된 제품이 규제 요구 사항 및 국제 표준 및 지침(안전, EMC, RoHS 등)을 준수한다는 것을 선언하는 문서입니다.

참고
  1. CPU의 경우 박스형 CPU만 인텔 적합성 선언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사 제조업체에 비박스(Tray) CPU가 제공됩니다. 시스템 수준 테스트를 수행하고 자체 적합성 선언을 만드는 것은 제조업체의 책임입니다.
  2. 인텔은 사전 출시 제품, 엔지니어링 샘플 또는 비수익 제품에 대한 DoC 문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이러한 부품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고, 더 이상 제조 또는 구매되지 않으며 재고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폐기된 상태에서 제품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인텔® 마이크로프로세서 내보내기 컴플라이언스 메트릭

인텔® 프로세서용 기가플롭스(GFLOPS) 및 조정된 최고 성능(APP) 값

PCN(제품 변경 알림)

단종된 제품, 제품 마킹, 제품 미디어, 문서 또는 라벨과 같은 정보.

MDDS(인텔 프로세서용 자료 선언 데이터시트)

중국 RoHS 선언

RoHS, Low Halogen 및 기타 선언 가능한 물질과 같은 정보.

CB 테스트 인증서

마이크로프로세서용 전자 기술 장비 및 구성 요소(IECEE)에 대한 IEC 시스템 적합성 평가 체계 – CB 테스트 인증서.

REACH(화학물질 등록, 평가, 승인 및 제한)

이 서신은 화학 물질의 생산 및 사용을 다루는 유럽 연합의 REACH 규정 준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스템 수준 안전 인증서 이러한 종류의 인증은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시스템 수준 테스트를 수행하고 그러한 인증을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책임입니다.

관련 주제
인텔® 서버 제품에 대한 기술 제품 사양의 셀프 헬프 컬렉션 (제품 사양 링크에서 PDF에 대한 규제 정보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