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473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9-04-24

nCONFIG를 전환하기 전에 직렬 플래시 장치를 재설정하는 경우 활성 직렬(AS) 모드에서 인텔® Stratix® 10 장치의 재구성이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Intel®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재구성이 트리거되기 전에 시스템이 구성에 사용되는 직렬 플래시 장치의 외부 재설정을 주장하는 경우 활성 직렬(AS) 모드에서 인텔® Stratix® 10 장치의 재구성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는 SDM(Secure Device Manager)이 인텔 Stratix 10 디바이스의 첫 번째 구성 중에 직렬 플래시 디바이스에서 초기화 값을 설정하지만 재구성 중에 다시 설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재구성 전에 직렬 플래시 장치가 재설정되면 초기화 값이 제거되어 재구성이 실패합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재구성하기 전에 플래시장치를 다시 설정하지 마십시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0.1부터 해결되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의 최신 장치 관리자 펌웨어업데이트하십시오 21.1/21.2/21.3/21.4/22.1/22.2/22.3.

    최신 장치 관리자 펌웨어 버전은 다음 링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Agilex™ 및 인텔® Stratix® 10 장치의 최신 장치 펌웨어는 무엇입니까?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Intel® Stratix® 10 FPGAs and SoC FPGAs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