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509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6-12-19

Cyclone® IV 장치의 오류 감지 회로에 오류 메시지 레지스터(EMR)가 포함되어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Cyclone® IV 장치에는 오류 감지 회로에 오류 메시지 레지스터(EMR)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Cyclone IV 장치는 프레임 단위가 아닌 전체 칩을 기반으로 순환 중복 검사(CRC)를 계산합니다. 소프트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면 결과 32비트 서명 값은 0×00000000이 되어 출력 신호 CRC_ERROR에서 0이 됩니다. 장치 내에서 소프트 오류가 발생하면 결과 서명 값은 0이 아니고 CRC_ERROR 출력 신호는 1이 됩니다. 실패한 서명은 오류가 있는 CRAM 비트를 가리킬 수 없습니다. 32비트 실패한 서명은 소프트 오류가 있는지 여부만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없음.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Cyclone® IV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