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5594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7-12

P-타일 디버그 툴킷 아이 뷰어가 이전 레인에 대해 생성된 아이 다이어그램 결과를 표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PCI Express*용 Avalon-ST 인텔® Stratix® 10 하드 IP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21.2의 문제로 인해 Eye Viewer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채널 드롭다운 옵션에서 다른 레인 번호를 선택하여 다른 레인에 대한 아이 다이어그램을 계속 플로팅하면 아이 다이어그램 오른쪽에 표시되는 아이 다이어그램 결과가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표시된 아이 다이어그램 결과는 이전 차선에 대한 것입니다.

    해결 방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P-타일 디버그 툴킷 도구 메뉴에서 새 Eye Viewer 탭을 시작하고 다른 레인 번호를 선택합니다.

    이 문제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Doftware 버전 21.3부터 해결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인텔® Agilex™ F-시리즈 FPGAs 및 SoC FPGAs
    인텔® Stratix® 10 D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