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1.1 SP2에 포함된 USB-Blaster 다운로드 케이블 드라이버의 문제로 인해 컴퓨터 충돌을 일으키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Windows XP 64비트 또는 Windows 7 64비트 운영 체제 및 Stratix® V 장치와 같은 큰 구성 파일이 있는 프로그래밍 장치에서 이러한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USB-Blaster 다운로드 케이블용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아래 파일에 있는 드라이버로 교체합니다.
- 장치 관리자를 열고 USB-Blaster 장치를 찾습니다.
- USB-Blaster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탭으로 이동합니다.
- 제거를 클릭한 다음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 확인란을 선택하고 팝업 창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 USB-Blaster를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합니다.
- 장치 관리자의 기타 장치 아래에 있는 USB-Blaster로 이동합니다.
- 인텔 웹 사이트의 지침에 따라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한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새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드라이버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0부터 고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