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6796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마지막 검토일: 2018-05-14

인텔® Stratix® 10 FPGA Active Serial 구성에 지원되는 Macronix의 플래시 장치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다음 Macronix* MX66U 장치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18.0에서 인텔® Stratix® 10 FPGA 활성 직렬 구성을 지원하기 위해 EPCQ-L 장치의 교체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MX66U512
    • MX66U2G

    MX66U 지원을 활성화하려면 프로젝트 디렉토리 내의 quartus.ini 파일에 다음 변수를 추가합니다.

    pgm_allow_mx66u=켜짐

    quartus.ini 파일이 없는 경우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생성하고, 위의 변수를 추가하고, 이 파일을 프로젝트 디렉토리 또는 <Quartus Prime 설치 디렉토리>\bin64(Windows) 또는 <Quartus Prime 설치 디렉토리>/linux64(Linux)에 quartus.ini로 저장합니다. 위의 변수를 추가한 후 프로젝트를 열면 프로그래밍 파일 변환 도구에서 MX66U 디바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MX66U 디바이스는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의 "디바이스 및 핀 옵션"의 구성 카테고리 아래에 있는 구성 디바이스 설정에 나열되지 않으므로 프로그래밍 파일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MX66U 디바이스로 활성 직렬 구성을 위한 JIC 프로그래밍 파일을 생성합니다.

    해결 방법

    현재 MX66U 플래시 장치 지원은 JIC 파일 프로그래밍으로만 제한됩니다. 위의 변수가 없는 활성 직렬 구성 체계에 대한 MX66U 장치 지원은 인텔® Quartus® Prime Pro Edition 소프트웨어 버전 18.1에서 수정되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인텔® Stratix® 10 FPGA 및 SoC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