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6800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18-01-29

인텔® Arria® 10 및 인텔® Cyclone® 10 GX FPGA 초기 전력 예측기 또는 전력 분석기에 보고된 VCCBAT 전류는 얼마나 정확합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VCCBAT의 전원이 켜져 있을 때 VCC의 전원을 끄면 VCCBAT가 EPE(Early Power Estimator) 또는 전력 분석기FPGA 인텔® Arria® 10 및 인텔® Cyclone® 10 GX에서 추정된 값보다 더 높은 전류를 소비할 수 있습니다. 최대 VCCBAT 전류는 최대 120μA일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시스템 전원이 켜지지 않을 때 배터리를 사용하여 휘발성 보안 키를 유지하면 배터리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보드에 사용된 배터리의 보존 기간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려면 배터리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VCCBAT 핀을 온보드 전원 레일에 연결해도 영향이 없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인텔® Arria® 10 FPGA 및 SoC FPGA
인텔® Cyclone® 10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