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7729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4-08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0 및 12.0SP1을 사용하여 Icp/LFR을 재구성할 때 FPLL 재구성이 실패하고 사용 중이 중단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FPLL 재구성은 실패하고 IPCP/루프 필터 저항이 재구성되면 상태 레지스터가 폴링 모드에서 "사용 중"으로 멈춥니다. FPLL 재구성도 실패하고 IPCP/루프 필터 저항이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0 및 12.0SP1에서 재구성되는 경우 waitrequest 모드에서 상태 신호가 " waitrequest "로 멈춥니다.

    Icp 또는 BWCTRL이 재구성될 때마다 재구성 IP의 상태 머신이 잘못된 상태로 반복되기 때문에 상태 레지스터가 폴링 모드에서 "사용 중" 상태로 중단되고 상태 신호가 waitrequest 모드에서 "waitrequest" 상태로 중단됩니다.

    해결 방법

    이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0SP2에서 해결되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4 제품

    Arria® V GZ FPGA
    Arria® V SX SoC FPGA
    Cyclone® V ST SoC FPGA
    Arria® V ST SoC FPGA
    Arria® V GX FPGA
    Arria® V GT FPGA
    Stratix® V E FPGA
    Cyclone® V SE SoC FPGA
    Cyclone® V SX SoC FPGA
    Cyclone® V GT FPGA
    Stratix® V GX FPGA
    Cyclone® V GX FPGA
    Stratix® V GT FPGA
    Stratix® V GS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