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7948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11-19

ALTDQ_DQS2 메가 기능에 Report DDR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보고서 DDR 패널은 ALTDQ_DQS2 메가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Report DDR 패널은 Altera® 메모리 인터페이스 IP와 관련된 정적 타이밍 분석 매크로입니다. 백엔드에서 <core name>_report_timing.tcl 스크립트를 호출합니다.

ALTDQ_DQS2 및 ALTDDIO 메가 함수에는 이 매크로가 없으며 스크립트와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시놉시스 디자인 제약 조건(.sdc) 파일 형식으로 자체 타이밍 제약 조건을 작성해야 합니다. 타이밍 분석은 다른 설계와 동일하게 수행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 제품

Stratix® V GS FPGA
Stratix® V GX FPGA
Stratix® V GT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