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44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6-01-20

PCI Express Avalon-MM 모드 VHDL 시뮬레이션용 인텔® Arria® 10 하드 IP가 NCSim에서 실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 Quartus® II Subscription Edition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Avalon-MM 모드에서 PCI® Express용 Arria® 10 하드 IP에 문제가 있어 NCSim에서 VHDL 시뮬레이션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지원되지 않는 흐름을 시도하고 ncsim_setup.sh 스크립트를 소스로 제공하는 경우 아래 양식의 오류가 관찰됩니다.

    ncsim: 14.10-s013: (c) 저작권 1995-2014 케이던스 디자인 시스템, Inc.
    ncsim: *F,NOSNAP: 스냅샷 *_tb\'은 라이브러리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ncelab: *W, CUNOTB: 구성 요소 인스턴스가 완전히 바인딩되지 않음

     

     

    해결 방법

    이 문제는 예상되며 현재 수정될 예정이 아닙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3 제품

    Intel® Arria® 10 GT FPGA
    Intel® Arria® 10 GX FPGA
    Intel® Arria® 10 SX SoC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