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51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2-08-29

PCI Express 코어의 npor와 pin_perst 리셋 인터페이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환경

  • PCI Express*
  • 재설정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pin_perst 는 전원을 켜고 FPGA 보드로 재설정합니다. PCIe에서 제공합니다.® 애드인 카드 시스템의 슬롯과 임베디드 시스템의 사용자 로직에 의해 구동됩니다. 비활성화해서는 안 됩니다. pin_perst 이 신호는 코어로 재설정되는 전원과 동일합니다.

    추가 기능 카드의 경우, PCIe 사양은 전원이 안정된 후 최소 100ms 동안 이 신호를 주장해야 합니다. 디저트되면 refclk가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임베디드 시스템의 경우 사용자는 리셋 시퀀스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npor 는 소프트 리셋에 의해 구동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pin_perst 매우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하위 구성 재설정의 경우, refclk가 이미 안정적이기 때문에 전원이 켜진 후 최소 100ms 어설션을 준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nporpin_perst 사용자 소프트 리셋의 기능입니다.  pin_perst 주장되면 npor 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refclk가 이미 안정적일 때 정상 작동 중에는 필요한 경우 사용자의 소프트 리셋으로 npor 를 제어하여 PCIe 코어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Stratix® V GX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