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62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3-08-27

Stratix III 및 Stratix IV 장치에서 보정된 50 ohm 병렬 OCT를 사용할 때 양방향 핀에서 보정된 40 또는 60 ohm 시리즈 OCT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아니요, 명시된 대로 Stratix III 장치의 I/O 기능(PDF)Stratix IV 장치의 I/O 기능 (PDF)양방향 핀에서 보정된 입력 병렬 및 보정 출력 시리즈 종료를 사용할 때는 각 I/O 핀이 칩 종료(OCT) 교정 블록에서 하나만 참조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종료 값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Quartus® I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교정을 통해 병렬 50 ohm OCT를 할당하는 동일한 양방향 핀에 대한 교정 값으로 다른 시리즈 OC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력 시리즈 종료를 40 ohm 또는 60 ohm으로 설정하고 입력 종료를 교정을 통해 병렬 50 ohm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Quartus II 소프트웨어에서 성공적으로 컴파일되지만 출력 시리즈 종료는 Rup 및 Rdn 핀에 연결된 저항기 값으로 보정됩니다.

Parallel OCT는 Stratix® III 및 Stratix IV 장치에서만 50옴으로 지원되므로 입력 작업을 위한 교정이 있는 50 ohm 병렬 OCT를 사용하는 양방향 핀은 출력 작업을 위한 교정과 함께 50 ohm 시리즈 OCT를 사용합니다(유일한 예외는 왼쪽 시프트 시리즈 종료 시 보정된 25 ohm 시리즈 OCT를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이 예에서 40 ohm 또는 60 ohm 시리즈 OCT를 선택하면 전원 및 타이밍 모델이 이러한 값을 사용하지만 장치는 Rup 및 Rdn 핀과 일치하는 50 ohm 값으로 보정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4 제품

Stratix® IV E FPGA
Stratix® IV GT FPGA
Stratix® IV GX FPGA
Stratix® III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