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906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4-02-24

Errata -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P1에서 알려진 Stratix V 타이밍 모델 문제

환경

  • 인텔® Quartus® II 구독 에디션
  •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중요 문제

    설명

    버전 12.1 SP1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에서 Stratix® V 장치의 타이밍 모델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이전 버전에서 "최종" 타이밍 상태로 지정된 장치를 포함하여 모든 Stratix V 장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의 다른 버전의 타이밍 모델 변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 솔루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M20K clr 입력은 어떤 상황에서는 타이밍 분석이 되지 않습니다.

    글로벌, 지역 또는 주변기기 클럭 버퍼에 의해 직접 구동되는 M20K 메모리의 입력은 clr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P1 이전의 TimeQuest 타이밍 분석기에 의해 분석되지 않습니다.

    로직 및 라우팅 지연에는 사소한 오류가 있습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P1의 소프트웨어 오류로 인해 일부 로직 및 라우팅 지연(일반적으로 <20 ps)에 대한 사소한 타이밍 모델링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해결 방법

    타이밍 모델은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 및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P1 패치 1.dp7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현재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2.1 SP1을 사용하는 경우, IP를 다시 생성할 필요 없이 버전 패치 1.dp7을 사용하여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패치 1.dp7은 아래 관련 솔루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에는 버전 12.1 SP1 패치 1.dp7의 타이밍 모델 변경 외에도 기능이 있습니다.

    설계가 M20K 메모리를 사용하는 경우 Clr 클럭 버퍼로 구동되는 입력 또는 TimeQuest 타이밍 분석기가 타이밍 오류를 보고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타이밍 관련 문제를 디버깅하는 경우,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 또는 패치 1.dp7이 포함된 버전 12.1 SP1에서 타이밍 분석을 다시 실행합니다.

    • 설계 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합니다.
    • 이전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에서 디자인을 열고 데이터베이스를 내보냅니다. 프로젝트 메뉴에서 데이터베이스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데이터베이스를 제안된 export_db 디렉토리로 내보냅니다.
    •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 또는 패치 1.dp7을 사용하는 버전 12.1 SP1을 시작합니다.
    • 프로젝트를 엽니다. 이전 데이터베이스 버전을 덮어 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하고 export_db 디렉토리에서 데이터베이스를 가져옵니다.
    • 설계에서 TimeQuest 타이밍 분석기를 실행합니다.

    타이밍 위반이 있는 경우 Quartus II 소프트웨어 버전 13.0 또는 패치 1.dp7이 있는 버전 12.1 SP1에서 Fitter를 실행하여 설계 타이밍을 닫습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