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78973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14-09-02

데이터 속도 > 6.5536Gbps에서 실행할 때 Arria V GT 장치에서 CMU PLL에 어떤 참조 클럭 소스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까?

환경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설명

예, Arria® V 핸드북의 트랜시버 클럭 섹션 표 2-1에 표시된 바와 같이, Arria V GT 장치에서 6.5536Gbps > 데이터 속도로 CMU PLL을 사용할 때, 의도한 CMU PLL 상주와 동일한 삼중항 내의 전용 참조 클럭 핀을 참조 클럭 소스로 사용해야 합니다.

Quartus® II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참조 클럭 네트워크에서 대체 참조 클럭이 공급될 때 설계를 컴파일할 수 있지만 이는 최적이지 않습니다. 최적의 지터 성능을 위해 트리플릿의 전용 참조 클럭 핀을 사용해야 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1 제품

Arria® V GT FPGA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